BeyondTrust Support: iOS 고객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서비스 데스크 범위 확장
The BeyondTrust Support iOS Customer Client는 iOS 기반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직원 및 최종 사용자가 이동 중에 포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무료 유틸리티 도구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지원 담당자는 안전하게 사용자와 채팅하고, 사용자의 모바일 장치에서 웹 사이트와 앱을 공동으로 탐색하며, 사용자가 캡처한 스크린샷을 볼 수 있으며, 심지어 모바일 직원에게 직접 상태 업데이트를 푸시할 수 있습니다.
BeyondTrust Support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안전한 세션 채팅입니다. 이 기능을 통해 지원 담당자와 모바일 사용자 간에 실시간으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. 이 기능을 통해 지원 담당자는 문제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을 수 있으며, 파일을 전송하고, 장치의 시스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
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화면 공동 탐색 기능입니다. 지원 담당자는 최종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에서 활성으로 보는 동일한 웹 사이트와 웹 앱을 볼 수 있으며, 문제 해결을 위한 즉각적인 안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게다가, 최종 사용자는 지원 담당자에게 마주치는 문제의 스크린샷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모바일 장치와 관련된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보다 효과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.
마지막으로, 지원 담당자는 중요한 상태 업데이트와 시스템 구성 프로파일을 포함하는 URL을 최종 사용자에게 푸시할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신속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.
참고로, BeyondTrust iOS Customer Client는 버전 이상의 기존 BeyondTrust 설치 및 신뢰할 수 있는 CA 서명된 인증서가 있는 지원 사이트가 필요합니다.